애로우 부부 고미호 이경택 나이 직업 국제 부부 애로우 드라마 비주얼 남편의 숨겨진 과거는?! ⊙
애로우 부부의 인터뷰에서는 남편과 클럽에서 만났다고 태연하게 말하는 고미호와 이경택 국제부부가 등장했는데. 고미호는 지난해 4월부터 부부관계가 1도 없다고 불쑥 고백했고, 이를 들은 MC들은 왜? 그게 무슨 뜻이에요라고 말해 깜짝 놀랐다.
애로우 부부, 이경택 나이, 35세 직업배우, 고미호 나이, 32세 직업모델 출신, 방송인 국적, 러시아.
놀랍게도 남편 이경택은 당연하다는 듯 나는 계시를 받았다고 자신의 입장을 설명해 모두를 더욱 신기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애로우 부부의 이경택은 고미호를 처음 봤을 때 너무 반짝거렸고 이 여자가 나와 결혼하는 줄 알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애로우 부부로 고미호는 클럽에서 남편을 처음 만났는데 너무 어려 보여서 나보다 나이가 어린 줄 알았다고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어린 애가 그런 부탁을 해서 어이없어서 까불지 말라고 대답했대요. 그런데 사실 세 살 위여서 미안한 마음에 연락처를 알려줬다며 이경택과의 첫 만남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경택 씨와 고미호 씨는 2015년에 결혼한 지 100일 만에 혼인신고를 했고, 이견으로 시어머니와의 갈등이 심했다고 말했습니다. 애로우 부부 이경택, 고미호 부부는 2017년 6월에 결혼하여 2020년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반면 애로우 부부 애로우 드라마에서는 모두가 부러워할 만큼 완벽한 비주얼의 남편과 1년을 하루처럼 뜨겁게 연애한 뒤 결혼에 골인했다는 아내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됩니다. 그런데 어느 날 아내의 고등학교 동창이 남편을 만나서 우리 어디선가 만난 적이 있죠?라고 물어본 후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기 시작했습니다
수상한 장소에서 남편을 세고 있는 남편과 그게 얼마냐고 누군가에게 울분을 토하는 아내의 모습이 공개되어 비주얼 남편의 숨겨진 과거에 대해 의문을 갖게 했습니다.
한편 애로우 부부는 어려서부터 무용 엘리트 코스를 밟았고 명문대 석박사까지 마쳤는데 재능도 외모도 평범하고 44세가 될 때까지 만년 조연이었던 사연자의 이야기가 나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