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칭다오 쿨러배그 (Nature hike) 추천 (feat. 병따개)
오늘 이마트 갔다왔어 500ml 8개+쿨러백해서 800원에 파는 거 사왔어
네이처 하이크 이름이 붙은 것도 좋고 친타오도 좋고 남편이 요즘 작은 아이스박스 하나 갖고 싶어 (집에서 술 마실 때 아이스박스에 넣어 시원하게 유지하는 걸 좋아해) 구입했다.
결론적으로 완전 추워.
내 손은 보통 크기 여자 손색깔 조합 귀여운 옷가방인데 딱 맞아서 좋네아이스박스로도 훌륭하고 가방이라 더욱 활용도가 높으며 500ml 딱 8개를 담을 수 있는 크기다.매년 아이스백은 나갔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네이처 하이 크래니 캠퍼들의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네.
올해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 MD 모두 캠핑용품이었는데 지난해 SPC라인MD 성공을 보고 기획한 것 같다.(파스쿠치 던킨 베스킨라빈스 대란) 여러분 기억하시죠.(웃음)
옆으로 향해~~~ 네모가 잘 고정되어 있다.어깨부분이 저렇게 되어있어서 실제로 무거운것을 넣어도 어깨는 다치지않고 뻣뻣해~~1. 심쿵 포인트
나는 몰랐는데 남편의 월병따개래 ㅋㅋㅋㅋㅋㅋㅋ2. 심쿵포인트 2
끈을 뺄수 있다ㅋㅋㅋ 별거 아니지만 이 정도로 만드는게 좋다는 얘기!!!가로두께를 보세요~ 이정도 평평하게 되어있어 온도가 유지된다!!!!
이마트에서 언제까지 행사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작은 아이스박스가 필요하신분들은 저같은 초보자 캠퍼들(네이처하이클러입니다!!!)+예쁜거 좋아하시는분+칭다오 맥주 좋아하시는분ㅋㅋㅋ
얘들아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