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심장 휠라리안 핫가드 넥스가드 스펙트라 구제범위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하트가드 넥스가드 스펙트라 구제범위
여름에는 소중한 강아지들에게 잊지 말아요! 먹어야 할 건강전갱이의 심장사상충약이라는 것은 하나라도 말한 것이겠지요.~ 실은 사상충약은 예방약으로 알고 있지만 사상충의 유충제거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에게 자주 먹이는 벌레약은 하트가드와 넥스가드 스펙트라로 알고 있습니다.오늘은 이 두 강아지에 의한 심장 사상충약의 성분과 구제 범위를 정리했습니다.♥우선은 하트 가드 Hear t gurd하트가드는 에버멕틴 계열의 대표적인 심장사상충제입니다이버멕틴은 기생충의 근육을 마비시켜 사멸시키는 구충제부터 강아지, 임신견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구제범위 심장사상충, 회충, 개구충, 개소회충, 브라질구충, 협두구충예방
성분이 버멕틴, 피란, 텔파모에이트1회 급여시 최대 약효가 1개월 지속되며 소고기 맛이 나는 츄아블로 포장단위가 6개 들어있습니다.
생후 6주 이상의 개에게 준 후 꼭꼭 씹어 섭취합니다.통째로 간식 먹는 습관이 있는 강아지는 부숴서 주는 게 좋대요
지금까지 기록된 강아지 하트가드의 부작용은 우울증, 혼수, 구토, 식욕부진, 설사, 운동부족 등 휘청거림, 타액분비항진... 등이 있다고 합니다.
하트가드 플러스에서는 임산부견이나 수유기, 노령견 등 특수한 건강 상황에서 투여할 경우의 안전성 데이터까지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이버멕틴에 민감한 콜리종으로 개발 초기부터 용량 설정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구제 범위를 한정시켰으므로 권장 용량 투여 시 콜리 용이독에도 매우 안전합니다.맨
이버멕틴 계열의 사상충약은 일부 목양견 품종에 부작용을 일으키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이버멕틴의 부작용이 우려되는 품종에 다른 성분을 사용한 필링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해피와 막내 둘리도 하트가드를 먹인 적이 있어요그런데 이상하게도 뭔가 맞지 않는지 두 놈이 구토를 하는 바람에 넥스 가드 스펙트럼으로 바뀌게 되었죠.
♥다음은 넥스 가드 스펙트라 Nexgard spectra
넥스가드 스펙트는 심장사상충과 내부기생충, 진드기, 벼룩 등을 한번에 해결하는 외부사상충약이 필요없는 올인원 구제제로 보십시오.구제 범위는 단 1알뿐이며 심장사상충, 벼룩, 거북진드기, 회충, 십이지장충, 편충, 모낭충, 앵무새진드기, 진드기, 진드기
성분 아폭소러너, 밀베마이신옥심
바르는 약이 아닌 먹이는 약이기 때문에 피부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아폭솔라나와 밀베마이신으로 구성된 개의 심장 사상충약입니다.다른 벌레약과 달리 진드기까지 해결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8주령 이상의 개부터 먹일 수 있습니다.강아지가 좋아하는 소고기 맛으로 취향도 좋은 편입니다.결림이나 쉽독 견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6개의 포장단위가 들어있습니다.크기는 가로x세로, 약 1cm정도의 정사각형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해피와 두리에게 그동안 여러 가지 패러독스펙트라를 먹였지만 넥스 가드 스펙트라만큼 자주 먹던 심장 패러독스 패러독스는 본 적이 없어요.⌒·⌒포장 뜯지도 않았는데 냄새 맡고 덤벼드는 막내 둘리 입가에 귀까지 올라온 천진난만한 미소가 보이세요~ 헤헤 한 알 먹으면 더 달라고 졸라댄대요 맛있어서 간식으로 알 것 같아요~'기다리다'를 못 참고 냄새 맡느라 바쁜 둘리~현재 드물게 보고된 부작용은 구토, 설사, 무기력증, 식욕부진이나 권장용량의 5배 실험을 한 결과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주의사항은 고양이는 투약해서는 안되며, 8주령 이하, 2kg이하의 개에게 주어서는 안됩니다.임신견과 수유견의 안전성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재작년, 재작년, 작년까지 집 강아지들에게 넥스가드 스펙트럼을 세 번 먹게 해봤는데 먹고 나서 별 이상증세가 보이지 않았어요.기호성이 좋았던 게 기억에 남아요.최소 8주령 체중 2kg 이상의 강아지에게 안전하고 체중에 맞는 넥스 가드 스펙트라를 선택하세요.
아는 사람이 저는 개의 심장충산충제를 어떻게 먹이면 좋으냐고 물으면 저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권합니다.
하트 가드 vs 넥스 가드 스펙트라넥스가드 스펙트라는 크기도 작아서 쇠고기의 맛과 기호성도 좋고, 먹이는 부담도 없고, 구제 범위도 넓고, 외부 사상 벌레약도 필요없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심장사상충검사는 보통 6개월에 한번씩 항원검사를 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1년에 1회, 벌레약을 복용하는 경우는 굳이 검사할 필요는 없지만 겨울에 휴약기를 가진 어린이의 경우는 1년에 1회 검사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개 심장사상충약 가격과 종류 먹이는 법 이제 4월 중순이 지나면 개 심장사상충 예방을 해야돼... blog.naver.com